시 간 | 내 용 | 발표자 | ||||||||
10:00-10:20 | 개회사, 축사 |
강병준 전자신문 대표 이재홍 한국게임정책학회장 |
||||||||
10:20-10:50 | D2C와 로컬 페이먼트, 게임매출의 극대화를 위한 핵심 | 이주찬 엑솔라 아태 총괄디렉터 | ||||||||
10:50-11:20 | 웹개발자의 일상 : 프로젝트 시작과 끝, 그리고 다시 도전 | 조민규 엔씨소프트 웹백엔드 개발자 | ||||||||
11:20-11:50 | 게임 산업의 이해와 게임사가 요구하는 다양한 인재상 | 최승우 한국게임산업협회 국장 | ||||||||
11:50-13:00 | 휴 식 | |||||||||
13:00-14:20 | GEEKS 어워드 본선작 프리젠테이션 | 1차 심사 통과학교(팀) 10팀, 각 7분 발표 |
||||||||
14:20-14:30 | 휴 식 | |||||||||
14:30-15:00 | 해외 개발 스튜디오의 게임 창작 전략과 방법론 | 염의준 엑소게임즈 대표 | ||||||||
15:00-15:30 | 글로벌 진출을 위한 게임 및 이스포츠 전략 | 박영목 프록시플래닛 대표 | ||||||||
15:30-16:00 | 유저와 함께 PLAY FUN, 미래세대를 위한 게임플랫폼 Play GOOD |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실장 | ||||||||
16:00-16:50 |
|
|||||||||
16:50-17:00 | 시상 및 폐회 | |||||||||
※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|